[입실렌티] 고려대학교 축제를 소개합니다.
끄적끄적/2017~2018년의 기록

[입실렌티] 고려대학교 축제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메탈엔진입니다. 기말고사가 끝나서 요즘 정말 여유롭네요. ㅋㅋ 시험도 끝났고 오늘은 딱딱한 주제가 아니라 가벼운 주제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5월은 전국의 많은 대학교에서 축제를 하는 축제시즌입니다. 이미 대학을 졸업하신 분들이라면 과거의 재밌었던 축제에 대한 기억들을 아마 가지고 있으실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저는 지난 5월 말, 저희 학교 봄 축제인 '입실렌티'를 갔다왔습니다! 

(사람 진짜 많아요... 진짜 진짜 많아요 낮이 이정도이고 밤에 되면 미어 터짐 ㅠㅠㅠ)

입실렌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정식명칭은 '입실렌티 지야의 함성' 이며 매년 5월 고려대학교 응원단이 대동제 기간 중에 (보통 대동제 일주일 기간 중 마지막 날인 금요일) 주최하는 축제입니다. 본교 학생들 뿐만 아니라 타대생, 졸업생, 일반인 분들까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축제에요. 올해로 벌써 40번째를 맞는 꽤 오랜(?) 역사를 가진 축제입니다.

매년 구성은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낮에 하는 1부에서는 학생 참여 공연이나 연예인 공연을 하구요. 조금씩 해가 떨어질 때 쯤 시작하는 2부는 고려대학교 응원단이 준비한 응원을 신나게 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본격적으로 연예인 공연으로 이루어진 3부가 진행되지요! ㅋㅋ 만약에 나중에 고려대학교 축제인 입실렌티에 오실 분들이라면 고대 응원가 정도는 예습 해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응원을 할 때는 모르는 주변 사람들하고도 같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응원을 모르면 혼자 뻘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거든요 ㅋㅋㅋ

고대생이 가장 사랑하는 응원곡으로 잘 알려져 있는 '민족의 아리아' 영상입니다.

(출처: 유투브-디카츄의 사진창고)

이번 입실렌티에는 많은 연예인 분들께서 저희 고려대학교를 찾아주셨어요!

순서대로 소개를 하면

볼빨간 사춘기

비와이

휘성

윤하

트와이스

이적

덕분에 눈호강 귀호강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 연예인 라인업이 원래 당일날 공개하는 건데 아마 미리 아신 팬 분들께서 입실렌티를 많이 찾아주신 것 같아요 앞에서 구경했는데 사람들한테 깔려서 압사당할뻔 ㅋㅋㅠㅠ

이렇게 재미있는 고려대학교 축제 내년에도 꼭 가고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께요